Share

스타벅스 야탑터미널

  • 2020년 08월 14일

스타벅스는 사람이 많은 경우가 많아서 선호하는 카페는 아니다. 하지만 이곳은 서울이 아니고 야탑역 근처의 카페들을 리뷰해본 결과 대체로 붐비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옛날 기억에 스타벅스에서는 카페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을 위해 콘센트가 비치된 전용석이 있었다고 들었다. 그런데 해당 좌석이 줄어들었다는 이야기가 있어 확인할 겸 방문해보았다.


기본 정보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대로925번길 16

영업시간

전요일 오전 7:00 ~오후 11:00

방문일자

2020년 8월 11일 오후5시


작업 적합도

일반 카페들의 경우 고정식 의자를 가진 매장 안쪽에는 전원 콘센트가 있지만 해당 스타벅스 매장은 상대적으로 콘센트가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다. 고정식 의자 뿐만 아니라 아래 그림처럼 곳곳에 콘센트가 배치되어 있어서 편리하다.

1~2층으로 나눠서 운영되고  1층 자리는 공간이 적고 대부분 차있었고  2층 자리가 넓기 때문에 7시 이후에도 자리가 부족하진 않았다. 인테리어 구조상 사방이 뻥 뚫려 있어서인지 사방의 소음이 모두 들리는 구조이다. 대화를 시끄럽게 하는 사람들이 눈에 보이지 않았지만 종종 큰 목소리가 거슬렸다.

와이파이 사용은 KT_starbucks 항목 에 접속한 후 인증을 하면 된다.

암호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니라 와이파이 접속 후 인터넷 브라우저를 시작한 후 무료 인터넷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 인증 처리를 해준다.

화장실은 2층에 출입문을 나가 이용하면 된다. 다 좋은데 이 스타벅스점의 문제는 2층은 밝은 핀포인트 조명들로 인해 눈이 아프다는 점이다.

그외 다른 단점이 눈에 띄지 않았다. 1~2명이 앉을 수 있는 독립된 자리도 충분히 제공하여 혼자와서 작업하기 편리한 카페이다


위치

야탑 4번 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있다.


총평

다양하고 넓은 좌석이 구비되어 있다. 콘센트가 줄어들었다는 소리가 들였지만 여전히 일반 카페에 비해 많은 수의 콘센트 자리를 제공하는 작업 공간이다.

작업 적합도 : ★★★★☆
비용 : ★★★☆☆
위치 : ★★★★☆
친절 :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